LANGUAGE

품질경영

고객만족 및 최적의 품질을 위해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품질 개선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 방침

1.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을 정립하여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품질문화를 정착한다.

2.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품질관리를 통해 납기 준수 및 최적의 품질을 제공한다.

3. 지속적 개선활동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경쟁력을 확보한다.

4. 전사적 예방 품질관리 체제를 확립하여 품질실패를 최소화한다.

5. 품질경영시스템의 확립 및 발전을 위해 인적자원, 전문기술 및 재정을 적극 지원한다.

6. 전 임직원 및 협력회사의 지속적인 품질 교육훈련을 통해 능동적, 적극적 품질 활동을 유도한다.

품질경영시스템 Model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ISO 9001

다운로드

PDF

품질 심사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심사 현장수 19 15 8 22

품질 교육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교육 횟수 180 190 200 264

품질 대외 수상 성과
(건설품질경영대상 수상)

품질경영시스템(QMS)의 효과적 운영 및 현장의 우수한 품질 수준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로부터 품질경영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였습니다.

2019 더리브 골드퍼스트 지식산업센터

2020 SMG 바이오매스 발전사업

하자 예방

시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예방하기 위하여 시공품질 리스크 관리, 방수컨설팅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공종의 시작 전 하자 사례, 최근 품질 문제점 등을 검토하여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파악하여 관리대장을 작성 및 관리하고 있으며
방수컨설팅 업체를 활용하여 설계단계부터 시공단계까지 누수가 예상되는 부위에 대하여 중점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 교육

효과적인 품질경영 실천 및 임직원의 품질의식 제고를 위해 당사 전 현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 현장의 품질관리자는 매년 초 최근 품질 문제, 공종별 주요 품질관리 사항 등을 주제로 품질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월 1회 이상 교육 실시 후 별도의 보고서를 작성하여 효과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품질 심사

당사의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적 운영 및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본사 각 부서에 대한 품질 내부심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현장을 대상으로 공종의 진행상태에 따라 품질심사 / 지원심사를 실시하여 현장의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에 대한
조치 및 개선을 실시하고 있으며 우수 현장에 대해서는 연말에 포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GC E&C | 사장 : 이우성, 이창모

(우)06792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246 송암빌딩 4~8층, 13층 | TEL : 02) 489-9000 | FAX : 02) 489-8996

COPYRIGHT 2015 SGC E&C ALL RIGHTS RESERVED.